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인테리어 맛집 - 신도림 고동 함박

by 꾸꾸달 2022. 12. 7.
반응형

 


<고동 함박>

인테리어 맛집


 

자동차와 차량이 뒤엉키는 번잡한 도로 옆. 목적지도 아닌데 눈길이 가는 가게가 하나 있다.

무슨 가게인지 한 눈에 알지 못해도 상관없다. 잠깐만 쳐다보면 금새 힌트가 아기자기하게 놓여있기 때문이다. '1박 8900원'이 숙박 업소를 의미하나 싶겠지만 그도 오래가지 못한다.

 

바로 위에 빨간 머리에 동그라눈의 남자아이가 포크로 푹 찌른 스테이크를 들고 있는 모습이 누가봐도 함박스테이크 집이기 때문이다. 

 

 

 

 

지나다니며 보았을 때도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지만 막상 식사를 하려고 들어가보면 눈에 띄는 정도가 아니라 반하게 된다. 아기자기하면서도 개성있고 세련된 인테리어. 딱 내 취향이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벽지, 조명, 바닥 타일,식탁까지 시선이 닿는 곳마다 하나하나 정성이 담겨 있다는게 느껴졌다. 게다가 인테리어 하는척 하느 굿즈까지. 정말 최고이다!

 

 

 

 

 

음식이 나오면 이제 인테리어에서 음식으로 정신을 뺏기기 시작한다. 후기에서 봤던 것 보다 훨씬 맛있다. 식사 전에는 너무 피곤하고 배가 고픈 상황이라서 양이 부족하면 어떻게 하지..? 하는 마음으로 먹었는데. 먹다 보니 '양이 부족한데 어떻게 하지'가 아니라, 어떻게 다 먹으려고 시켰나 고민해야 한다. 

 

메뉴판 사진이 모두 흔들려서 제대로 나온게 없는데 나는 '로제함박에 반맵쫄 세트', 내 짝꿍은 기본 함박에 맥주만 추가했다. 그리고 쫄면이 너무 맛있었다. 세트 아니고 저것만 먹고 싶을 정도로!  함박스테이크가 느끼한데? 싶을 때 느낌함도 잡아주고 정말 최고다.

 

추가로 밥과 김치는 리필 가능이다. 밥,국은 셀프로 리필해 먹을 수 있었고 김치는 말씀 드리면 완전 넉넉하게 주셨다. 

 

요즘  리뷰를 보고 가도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좋은 리뷰가 쏟아지는 이유가 있다.  정성과 양심 거기에 예쁜 인테리어까지!

 

문래동 맛집으로 나오지만, 신도림에서 더 가깝기 때문에 신도림에 올 일이 있다면 함박 스테잌 추천한다!

 

 

 


고동함박

 

위치: 신도림역 6번 출구

운영시간: 10시 ~ 9시 (브레이크 타임 13시 ~ 16시 30분)

전화번호: 0507-1398-7124

 

 

 

반응형